바디페인팅
바디페인팅은 인체에 사용 가능한 물감을 이용해 예술적인 무늬나 그림을 그리는 현대적 예술의 새로운 장르로
미적 가치를 표출하는 수단, 광고, 문화 체험의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먼저 예술적 수단으로서의 바디페인팅은 패션쇼, 연극, 퍼포먼스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일반 광고보다 효과가 높아 마케팅 분야에서도 각광받고 있는데, 소비자가 친근하게 느끼는 인체에 다채로운 색감을 입혀
광고에 표출시킴으로써 시각적 효과를 높입니다.
또한 스포츠 경기나 이벤트에서 관중 퍼포먼스와 함께 사용되면서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았습니다.
바디페인팅은 선명하고 다양한 색채의 연출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 하나의 볼거리로 인식되고 있어 많은 광고에 활용됩니다.
특히 기업들의 브랜드 이미지를 인체에 표현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높입니다.